설문조사

제목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입니다
설명 안녕하십니까!

양양군에서는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행정서비스헌장제를 운영하 고 있습니다. 이와 관련하여 우리군을 방문하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 니 자유로운 의견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(☎033-670-2233)
1)  귀하께서 군청에 방문한 목적은 무엇입니까?
2)  신청하신 민원의 민원처리절차는 어떠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편리
    00.28 % (8명)
  2. 2) 편리
    00.41 % (12명)
  3. 3) 보통
    00.21 % (6명)
  4. 4) 다소 불편
    00.03 % (1명)
  5. 5) 불편
    00.07 % (2명)
3)  2번 문항의 처리절차가 불편하셨다면, 어떤 점이 불편하셨습니까?
4)  1건의 민원처리를 위해 귀하가 방문하신 횟수는 얼마나 됩니까?
  1. 1) 1회
    00.59 % (17명)
  2. 2) 2~3회
    00.34 % (10명)
  3. 3) 4-5회
    00.03 % (1명)
  4. 4) 7회
    00.03 % (1명)
5) 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담당공무원의 안내 및 설명은 충분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00.34 % (10명)
  2. 2) 만족
    00.34 % (10명)
  3. 3) 보통
    00.10 % (3명)
  4. 4) 불만족
    00.17 % (5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0.03 % (1명)
6) 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 소요시간은 적당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00.24 % (7명)
  2. 2) 만족
    00.41 % (12명)
  3. 3) 보통
    00.31 % (9명)
  4. 4) 불만족
    00.00 % (0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0.03 % (1명)
7)  담당공무원의 친절도는 어떠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00.28 % (8명)
  2. 2) 만족
    00.24 % (7명)
  3. 3) 보통
    00.28 % (8명)
  4. 4) 불만족
    00.21 % (6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0.00 % (0명)
8)  민원 처리 시,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평소 느끼셨던 의견을 자유롭게 기재하여 주십시오.
9)  우리군의 군정 정보를 접하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경로는 무엇입니까?
  1. 1) 군청 홈페이지 접속
    00.79 % (23명)
  2. 2) 양양군 소식지
    00.03 % (1명)
  3. 3) 언론
    00.17 % (5명)
  4. 4) 기타 [의견보기]
    00.00 % (0명)
10)  우리군의 군정 홍보 활동에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00.24 % (7명)
  2. 2) 만족
    00.24 % (7명)
  3. 3) 보통
    00.28 % (8명)
  4. 4) 불만족
    00.10 % (3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0.14 % (4명)
11)  우리군 예산편성이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고 보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10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41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28 % (8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17 % (5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3 % (1명)
12)  우리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국내 및 국외 교류사업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긍정적이다
    00.10 % (3명)
  2. 2) 긍정적이다
    00.45 % (13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24 % (7명)
  4. 4) 부정적이다
    00.07 % (2명)
  5. 5) 매우 부정적이다
    00.14 % (4명)
13)  우리군이 중장기발전 계획 수립과 군정운영이 원활히 수행되고 있다고 보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10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41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21 % (6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24 % (7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3 % (1명)
14)  정보화서비스를 군민과 공무원에게 제공하는 것이 적정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10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45 % (13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34 % (10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10 % (3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0 % (0명)
15)  귀하께서 회계부서 방문 시 민원처리 절차는 편리 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14 % (4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38 % (11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24 % (7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24 % (7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0 % (0명)
16)  우리군 기업지원 서비스제공 정책이 기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보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10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38 % (11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24 % (7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24 % (7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3 % (1명)
17)  우리군 체육시설을 이용에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17 % (5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31 % (9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21 % (6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28 % (8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3 % (1명)
18)  우리군 체육정책이 생활체육 인구의 저변확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00.24 % (7명)
  2. 2) 그렇다
    00.28 % (8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38 % (11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0.07 % (2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3 % (1명)
19)  군민이 이용하는 공중위생시설의 유해환경에 대한 예방적 관리에 점수를 주신다면?
  1. 1) 90-100점
    00.34 % (10명)
  2. 2) 70-80점
    00.52 % (15명)
  3. 3) 60점 이하
    00.14 % (4명)
20)  우리군 도시계획 수립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한다.
    00.21 % (6명)
  2. 2) 만족한다.
    00.24 % (7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31 % (9명)
  4. 4) 불만족이다
    00.24 % (7명)
  5. 5) 매우 불만족이다
    00.00 % (0명)
21)  우리군의 공직기강에 점수를 주신다면?
  1. 1) 90-100점
    00.45 % (13명)
  2. 2) 70-80점
    00.28 % (8명)
  3. 3) 60점 이하
    00.28 % (8명)
22)  우리군의 공직기강 또는 부조리 사항과 관련한 감사 활동에 대해 어떻게 보십니까?
  1. 1) 더욱 강화되어야한다
    00.41 % (12명)
  2. 2) 적당하다
    00.48 % (14명)
  3. 3) 현재 불필요한 감사활동이 많다
    00.07 % (2명)
  4. 4) 기타 [의견보기]
    00.03 % (1명)
23)  평소 귀하께서 양양군을 방문하면서 민원처리과정이나 행정서비스에 대해 느낀 개선 사항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오.
24)  읍면사무소에 얼마나 자주 방문 하십니까?
  1. 1) 년 1 ~5회
    00.90 % (26명)
  2. 2) 달 1 ~5회
    00.07 % (2명)
  3. 3) 주 1~3회
    00.03 % (1명)
  4. 4) 매일
    00.00 % (0명)
25) 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?
  1. 1) 70 ~ 61
    00.10 % (3명)
  2. 2) 60 ~ 51
    00.03 % (1명)
  3. 3) 50 ~ 41
    00.28 % (8명)
  4. 4) 40 ~ 31
    00.48 % (14명)
  5. 5) 30 ~ 20
    00.10 % (3명)
26)  읍면사무소 방문시 대기 및 민원처리 시간에 대한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한다
    00.14 % (4명)
  2. 2) 만족한다
    00.41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38 % (11명)
  4. 4) 불만족이다
    00.07 % (2명)
  5. 5) 매우 불만족이다
    00.00 % (0명)
27)  읍면사무소 민원실내 필기대, 정수기등 기구들의 배치에 대해서는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한다
    00.24 % (7명)
  2. 2) 만족한다
    00.41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31 % (9명)
  4. 4) 불만족이다
    00.03 % (1명)
  5. 5) 매우 불만족이다
    00.00 % (0명)
28)  읍면사무소 청사 내외의 환경에 대하여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깨끗하다
    00.34 % (10명)
  2. 2) 깨끗하다
    00.52 % (15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14 % (4명)
  4. 4) 지저분하다
    00.00 % (0명)
  5. 5) 매우 지저분하다
    00.00 % (0명)
29)  읍면사무소 직원 친절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친절하다
    00.28 % (8명)
  2. 2) 친절하다
    00.34 % (10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00.34 % (10명)
  4. 4) 불친절 하다
    00.03 % (1명)
  5. 5) 매우 불친절 하다
    00.00 % (0명)
30)  읍면사무소를 이용하시면서 개선이 요구되는 것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?
부서연락처
  • 담당부서: 자치행정과
  • 담당: 정보통신
  • 연락처: 033-670-246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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