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문조사

제목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입니다
설명 안녕하십니까!

양양군에서는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행정서비스헌장제를 운영하 고 있습니다. 이와 관련하여 우리군을 방문하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 니 자유로운 의견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(☎033-670-2233)
1.  귀하께서 군청에 방문한 목적은 무엇입니까?
2.  신청하신 민원의 민원처리절차는 어떠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편리
    27.6% % (8명)
  2. 2) 편리
    41.4% % (12명)
  3. 3) 보통
    20.7% % (6명)
  4. 4) 다소 불편
    03.4% % (1명)
  5. 5) 불편
    06.9% % (2명)
3.  2번 문항의 처리절차가 불편하셨다면, 어떤 점이 불편하셨습니까?
4.  1건의 민원처리를 위해 귀하가 방문하신 횟수는 얼마나 됩니까?
  1. 1) 1회
    58.6% % (17명)
  2. 2) 2~3회
    34.5% % (10명)
  3. 3) 4-5회
    03.4% % (1명)
  4. 4) 7회
    03.4% % (1명)
5. 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담당공무원의 안내 및 설명은 충분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34.5% % (10명)
  2. 2) 만족
    34.5% % (10명)
  3. 3) 보통
    10.3% % (3명)
  4. 4) 불만족
    17.2% % (5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3.4% % (1명)
6. 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 소요시간은 적당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24.1% % (7명)
  2. 2) 만족
    41.4% % (12명)
  3. 3) 보통
    31.0% % (9명)
  4. 4) 불만족
    00.0% % (0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3.4% % (1명)
7.  담당공무원의 친절도는 어떠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27.6% % (8명)
  2. 2) 만족
    24.1% % (7명)
  3. 3) 보통
    27.6% % (8명)
  4. 4) 불만족
    20.7% % (6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00.0% % (0명)
8.  민원 처리 시,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평소 느끼셨던 의견을 자유롭게 기재하여 주십시오.
9.  우리군의 군정 정보를 접하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경로는 무엇입니까?
  1. 1) 군청 홈페이지 접속
    79.3% % (23명)
  2. 2) 양양군 소식지
    03.4% % (1명)
  3. 3) 언론
    17.2% % (5명)
  4. 4) 기타 [의견보기]
    00.0% % (0명)
10.  우리군의 군정 홍보 활동에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
    24.1% % (7명)
  2. 2) 만족
    24.1% % (7명)
  3. 3) 보통
    27.6% % (8명)
  4. 4) 불만족
    10.3% % (3명)
  5. 5) 매우 불만족
    13.8% % (4명)
11.  우리군 예산편성이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고 보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10.3%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41.4%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27.6% % (8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17.2% % (5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3.4% % (1명)
12.  우리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국내 및 국외 교류사업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긍정적이다
    10.3% % (3명)
  2. 2) 긍정적이다
    44.8% % (13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24.1% % (7명)
  4. 4) 부정적이다
    06.9% % (2명)
  5. 5) 매우 부정적이다
    13.8% % (4명)
13.  우리군이 중장기발전 계획 수립과 군정운영이 원활히 수행되고 있다고 보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10.3%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41.4%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20.7% % (6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24.1% % (7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3.4% % (1명)
14.  정보화서비스를 군민과 공무원에게 제공하는 것이 적정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10.3%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44.8% % (13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34.5% % (10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10.3% % (3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% % (0명)
15.  귀하께서 회계부서 방문 시 민원처리 절차는 편리 하였습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13.8% % (4명)
  2. 2) 그렇다
    37.9% % (11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24.1% % (7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24.1% % (7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0.0% % (0명)
16.  우리군 기업지원 서비스제공 정책이 기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보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10.3% % (3명)
  2. 2) 그렇다
    37.9% % (11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24.1% % (7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24.1% % (7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3.4% % (1명)
17.  우리군 체육시설을 이용에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17.2% % (5명)
  2. 2) 그렇다
    31.0% % (9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20.7% % (6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27.6% % (8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3.4% % (1명)
18.  우리군 체육정책이 생활체육 인구의 저변확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그렇다
    24.1% % (7명)
  2. 2) 그렇다
    27.6% % (8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37.9% % (11명)
  4. 4) 그렇지 않다
    06.9% % (2명)
  5. 5) 매우 그렇지 않다
    03.4% % (1명)
19.  군민이 이용하는 공중위생시설의 유해환경에 대한 예방적 관리에 점수를 주신다면?
  1. 1) 90-100점
    34.5% % (10명)
  2. 2) 70-80점
    51.7% % (15명)
  3. 3) 60점 이하
    13.8% % (4명)
20.  우리군 도시계획 수립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한다.
    20.7% % (6명)
  2. 2) 만족한다.
    24.1% % (7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31.0% % (9명)
  4. 4) 불만족이다
    24.1% % (7명)
  5. 5) 매우 불만족이다
    00.0% % (0명)
21.  우리군의 공직기강에 점수를 주신다면?
  1. 1) 90-100점
    44.8% % (13명)
  2. 2) 70-80점
    27.6% % (8명)
  3. 3) 60점 이하
    27.6% % (8명)
22.  우리군의 공직기강 또는 부조리 사항과 관련한 감사 활동에 대해 어떻게 보십니까?
  1. 1) 더욱 강화되어야한다
    41.4% % (12명)
  2. 2) 적당하다
    48.3% % (14명)
  3. 3) 현재 불필요한 감사활동이 많다
    06.9% % (2명)
  4. 4) 기타 [의견보기]
    03.4% % (1명)
23.  평소 귀하께서 양양군을 방문하면서 민원처리과정이나 행정서비스에 대해 느낀 개선 사항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오.
24.  읍면사무소에 얼마나 자주 방문 하십니까?
  1. 1) 년 1 ~5회
    89.7% % (26명)
  2. 2) 달 1 ~5회
    06.9% % (2명)
  3. 3) 주 1~3회
    03.4% % (1명)
  4. 4) 매일
    00.0% % (0명)
25. 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?
  1. 1) 70 ~ 61
    10.3% % (3명)
  2. 2) 60 ~ 51
    03.4% % (1명)
  3. 3) 50 ~ 41
    27.6% % (8명)
  4. 4) 40 ~ 31
    48.3% % (14명)
  5. 5) 30 ~ 20
    10.3% % (3명)
26.  읍면사무소 방문시 대기 및 민원처리 시간에 대한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한다
    13.8% % (4명)
  2. 2) 만족한다
    41.4%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37.9% % (11명)
  4. 4) 불만족이다
    06.9% % (2명)
  5. 5) 매우 불만족이다
    00.0% % (0명)
27.  읍면사무소 민원실내 필기대, 정수기등 기구들의 배치에 대해서는 만족하십니까?
  1. 1) 매우 만족한다
    24.1% % (7명)
  2. 2) 만족한다
    41.4% % (12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31.0% % (9명)
  4. 4) 불만족이다
    03.4% % (1명)
  5. 5) 매우 불만족이다
    00.0% % (0명)
28.  읍면사무소 청사 내외의 환경에 대하여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깨끗하다
    34.5% % (10명)
  2. 2) 깨끗하다
    51.7% % (15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13.8% % (4명)
  4. 4) 지저분하다
    00.0% % (0명)
  5. 5) 매우 지저분하다
    00.0% % (0명)
29.  읍면사무소 직원 친절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  1. 1) 매우 친절하다
    27.6% % (8명)
  2. 2) 친절하다
    34.5% % (10명)
  3. 3) 보통이다
    34.5% % (10명)
  4. 4) 불친절 하다
    03.4% % (1명)
  5. 5) 매우 불친절 하다
    00.0% % (0명)
30.  읍면사무소를 이용하시면서 개선이 요구되는 것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?
부서연락처
  • 담당부서: 자치행정과
  • 담당: 정보통신
  • 연락처: 033-670-246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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